2017/03/06 4

[Tutorial] FIRST STEPS - Line Breaking

다음은 긴 줄의 RiveScript 코드를 작성할때 여러 줄로 나누어 사용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.이 경우 ^커멘드(Continuation)를 사용하면 됩니다. ^커멘드는 자동으로 이전 행의 데이터를 확장합니다.+ tell me a poem - Little Miss Muffit sat on her tuffet,\n ^ In a nonchalant sort of way.\n ^ With her forcefield around her,\n ^ The Spider, the bounder,\n ^ Is not in the picture today.Continuation 커멘드는 이전 행과 연송 행 사이에 공백을 자동으로 삽입하지 않습니다. 다음 예제를 참고하세요.// There will be no space be..

[Tutorial] FIRST STEPS - Random Replies

우리가 만든 봇이 항상 똑같은 방식으로 반응 한다면 빨리 지루해질 수 있습니다. 이러한 이유로 RiveScript를 사용하면 임의의 응담을 트리거에 쉽게 추가 할 수 있습니다!Random Replies을 사용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.+ how are you - I'm great, how are you? - I'm good, you? - Good :) you? - Great! You? - I'm fine, thanks for asking!테스트를 하게되면 우리의 봇은 "how are you"라는 트리거에 아래의 5가지 메시지를 랜덤으로 응답하게 됩니다.또 다른 방법으로는 {random}태그를 사용하여 임의의 응답을 랜덤으로 받는 방법도 있습니다.+ say something random ..

[Tutorial] FIRST STEPS - Hello, Human!

환경설정은 각각의 환경에 맞춰서 해줘야 되지만 목적은 기본적은 Tutorial을 실행하면서 사용방법을 익히는게 목적이므로 아래 링크에서 온라인으로 테스트가 가능합니다.온라인 테스트 : https://play.rivescript.com/해당 링크로 접속하면 기본적인 스크립트가 포함된 창이 생성되지만 아래와 같이 나머지 스크립트는 제거해 줍니다.! version = 2.0 + hello bot - Hello, human!상단에 Run버튼을 클릭해서 왼쪽 하단에 hello bot이라고 입력하면 Hello, human!이라는 응답을 받을 수 있습니다. The Code, ExplainedRiveScript는 한줄씩 입력하는 라인 기반의 스크립트 언어고 각 라인의 시작은 각각의 명령 심볼(!, + , -)을 통해서..

What is RiveScript?

RiveScript란?챗봇을 쉽고 빠르게 개발할수 있는 스크립트 기반의 언어라고 정의할 수 있습니다. RiveScript의 특징 SimpleRiveScript는 배우기 쉽고 간단 일반 텍스트 스크립팅 언어를 제공 제공합니다. 복잡한 불투명 한 XML 구조 나 임의의 기호 및 일부 다른 챠트 (chatbot) 언어와 같은 라인 노이즈를 망칠 필요가 없습니다! PowerfulRiveScript는 인상적인 챗봇 특성을 구축하기 위해 몇 가지 간단한 규칙을 가지고 있습니다. 한 번에 복잡한 단어 패턴 세트를 간단한 정규 표현 형식으로 작성하십시오. FlexibleRiveScript는 개발과 관련하여 "유닉스와 같은"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. 핵심 라이브러리는 작고 독립적이며 지능적인 응답을 제공합니다. Open ..